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메모 입력
이름 : 비밀번호 :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등록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헤이글 () 2022-12-06

Q : 출석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하고 어떻게 써요? 헤이글 앱 들어왓을때는 몇포인트 뜨던데 마이페이지 들어가면 없더라구요?ㅠㅠ

A : 헤이글 앱에 출석하시면 하루에 한번 30포인트 적립되고 3,000점 이상 되어야 사용 가능 합니다.
헤이글 앱 / 마이페이 / 적립금 링크가시면 포인트 조회 가능합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상품 출고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
A : 배송이 시작된 상태에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1588-1300 우체국 택배로 문의하셔서 변경 가능 여부 확인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배송 전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

A : 택배 출고 전인 오후 3시 안으로 헤이글 Q/A 배송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주소 변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배송 전 교환하고 싶어요

A : 택배 출고 전인 오후 3시까지 헤이글 Q/A 교환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상품 변경 후 출고 됩니다.
변경 요청해주신 상품의 보유재고가 부족할 경우 변경시점으로 준비기간 2~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추가 주문을 하고 싶어요

A : 추가 주문 시 발생하는 배송비에 대해
1. 추가 주문 후 중복 배송비 환불 2. 당일 무료배송 쿠폰 발급 드리는 방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사이트에서 직접 주문 후 헤이글 사이트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와 배송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추가 주문건과 묶음 배송 시 지연 되는 상품의 경우 다소 배송이 지연 될 수 있는 점 참고 후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

A : 이미 주문/결제가 완료된 상태에는 결제수단변경이 불가합니다. 기존 주문서 취소 후 다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인가요?

A : 제주, 산간 포함하여 모든 배송비는 3,000원이며
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헤이글에서 부담을 하고 있습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주문했는데, 배송이 언제되는지 궁금해요

A : 당일에 구매해주신 제품은 출고일자 확인이 어렵습니다.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후 다음날 3시 이후 문의주시면 출고 일자 확인이 가능합니다.
지연되는 상품들은 DELAY (배송지연) 게시판에 매일 매일 기록해놓으니 참고해주세요!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후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?

A : 후기를 남겨주신 일자로부터 주말 제외 2~3일 안으로 적립금 지급을 도와드립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우체국 택배 반품 접수방법이 궁금합니다

A : 헤이글 어플에서 직접 반품 신청 시 자동으로 우체국 수거 접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고객님께서 직접 수거접수 해주신 경우 중복 접수 우려가 있어 고객센터 혹은 사이트 게시판에 꼭 작성 부탁드립니다.

우체국택배 ARS간편접수방법 우체국택배(☎1588-1300)
1번->반품택배접수 1번->부여받은 등기번호13자리 ->착불->예약접수완료
주말/공휴일 제외 약1~2일 이내에 기사님 방문(각 영업소마다 방문시일의 차이가 있음)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교환 / 반품 신청만 하고 상품을 보내지 않았어요

A : 상품 반품 접수가 완료된 후 반품 상품이 헤이글 물류팀으로 2주안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반품 접수는 자동 철회 됩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쿠폰을 사용한 주문건을 취소하거나 반품시 어떻게 되나요?

A : 모든 쿠폰은 취소/반품시 자동으로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합니다. 또한 쿠폰은 적립금과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입금을 했는데 '입금 전취소' 상태라고 나와요

A : 무통장입금으로 상품을 주문하시고 입금시 1. 입금자명 불일치 2. 금액 불일치, 3. 두개이상 주문을 하시고 금액을 한 번 입금할 경우
자동입금확인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. 자동입금 미확인시 7일이 지나면 해당 주문건은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.
입금했지만 자동 입금 확인 안내가 없을 경우 헤이글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입금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*자동입금 확인은 약 30분~1시간이 소요됩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카드 취소 언제 처리되나요?

A : 카드결제 특성상 헤이글에서 취소처리가 완료 되어도, 카드사에 따라 환불 처리 기간이 5~7일정도(영업일기준) 소요됩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부분배송으로 상품을 받았는데 반품하고 싶어요

A : 부분배송을 받으신후 반품을 원하시는경우 반드시 해당 상품의 도착일 기준으로,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신청(접수)을 먼저 해주시고 늦게 받는 상품과 같이 보내겠다고 요청해주시면 반품 보류처리 됩니다!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반품을 보냈는데 언제 처리되나요?

A : 반품상품이 헤이글 물류팀에 도착하는대로 상품 상태를 확인한 후 1~2일 내로 반품처리를 진행합니다.
환불은 접수가 완료된 후 3~4일 안으로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. 환불 완료 후 문자로 안내 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

댓글 수정 삭제

헤이글 () 2020-09-16

Q : 당일발송

A : 당일 발송 카테고리에 있는 상품에 한해서 오후 4시까지 결제 및 입금확인 완료시 당일 출고가능합니다.
단, 단독으로 주문시 가능하며 준비되어 있는 당일배송건 소진시 상품 준비일 1~3일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

댓글 수정 삭제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메모 수정

이름 : 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메모 삭제

비밀번호 :

삭제 취소

댓글 쓰기
이름 : 비밀번호 :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등록 취소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댓글 수정

이름 : 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댓글 삭제

비밀번호 :

삭제 취소

SEARCH
검색